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이벤트 베너입니다.

수강후기

이티폰을 체험하면서 느낀 점, 선생님 자랑, 칭찬부터 아쉬웠던 점,
이티폰을 접하게된 계기, 영어실력향상 노하우, 추천할 강의 코스 등에 대해 적어 보세요.

수강후기 상세내용을 나타낸 표입니다.
이티폰 수강후기
작성자 주니어 Level 4 joo09 등록일 2010-01-12
구분 우수후기 조회 9,311

P100111003.JPG

이티폰을 시작한 지도 벌써 4개월이 다 되가면서 한 과정을 마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그닥 내키지도 않고 엄마의 권유로 그냥 시작하게 된 이티폰, 저의 두번째인 전화영어 였죠.

첫 날, 정말로 난감하더라구요. 제가 표현하고 싶은 단어를 말하고 싶은데 영단어를 몰라서 표현도 못하고 그저 그렇게 답답하게 대답하나 하는데에 몇분을 잡아먹으면서 했어요. 그러면서 자연스레 그 20분이라는 시간은 정말 답답한 시간과 더불어 지루한 시간이 되어버렸구요. 그러나 점점 나의 노하우를 찾아가게 되면서 현재 지금은 어느 정도 대답하는 시간이 많이 줄어들긴 하면서 어느정도 원어민과의 대화가 잘 풀리게 되었어요. 여전히 문장문법에서는 많이 틀리지 많요. 

이티폰에서 가장 좋았던 점은 발음교정이었던것 같습니다. 일반 한국인의 영어발음을 들어보면 참 틀린게 많다는 것을 이티폰을 하면서 가장 많이 느꼈습니다. 그리고 처음 할때엔 필리핀 선생님들이라 해서 좀 발음이 원어민이랑 다르지 않을까? 라는 생각도 했었는데, 학원에서 있는 미국에서 온 원어민들과 발음에서는 별 차이가 없더라구요. 그점에서도 안심 할 수 있어서 굿굿베리굿!

이 전에는 EBS 전화영어를 했었는데, 제 수준에는 너무 맞지않는 낮은 단계이고, 관리도 별로 해주지를 않아서 시작한지 2개월 정도만에 그만 두었죠. 거기서부터 전화영어 수업이 내키지 않았는데, 관리도 잘 해주시고, 급한 일 있을떄는 연기도 할수 있어서 좋고!!! 좀 쓰는 거 귀찮긴 하지만 영작교정도 모두모두 좋았어요.

다만 한 가지 조금 별로 인것이 있다면, 전화가 가끔씩 끊기기도 하고, 선생님이 아프신 이유로 초기에는 휴강도 많이 했지만 지금은 그런 일로 별로 없어서 신경도 잘 안써요.

이곳 한국에서는 원어민과의 대화할 시간이 정말로 없는데, 이티폰덕에 SP실력이 좋아진 것 같아요. 내심 나는 열심히 SP준비 안하는데 너희들은 준비안하지롱~~~>< 이라는 생각도 들구요.
여하튼 4개월 동안 좋은 수업이었습니다. 새로 수강 신청한 나머지 4개월도 열심히 할께요우~~~!!!
전체 댓글 1
  • etphone

    안녕하세요 김지윤님^_^~ 본인이에요 사진? >_< 무지 예뻐요~ 앞으로도 저희 이티폰하고 열심히 해봐요~ 그러며 좀더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거에요~ 화이팅!!! 10000포인트 쏴드렸습니다.~(__*)~

    2010-01-13 11:5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