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이벤트 베너입니다.

수강후기

이티폰을 체험하면서 느낀 점, 선생님 자랑, 칭찬부터 아쉬웠던 점,
이티폰을 접하게된 계기, 영어실력향상 노하우, 추천할 강의 코스 등에 대해 적어 보세요.

수강후기 상세내용을 나타낸 표입니다.
초등학교 6학년에 시작한 이티폰 수업 후기
작성자 주니어 Level 4 huni2007 등록일 2020-05-14
구분 일반후기 조회 669

저는 초등학교 6학년에 영어 학원 선생님의 권유로 이티폰을 시작한 올해 중학생이지만 중학교에 1번 밖에 못 가본 학생입니다.  

이티폰을 지금까지 오랫동안 하면서 발음도 좋아지고, 단어, 표현 등등 유학 가는 것보다 더 좋은 경험이었던 것 같습니다. 

 

저는 처음에는 John 선생님이었다가 코로나19가 터지고 영국 선생님인 Mike 선생님으로 바뀌었습니다. 

사실 저는 미국식 영어도 좋지만 마음속으로는 영국식 영어를 배우고 싶기도 했었습니다. 

(부모님한테 얘기 하기에는 한국은 미국식 영어를 가르치는 국가여서)

그러다가 Mike 선생님한테 처음으로 전화를 받았을 때 뭔가 영국 발음인 것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Hi, my name is Mike from the UK."라는 말이 믿기지가 않았습니다. 

그리고 선생님이 영국에서 온게 사실인 것을 알고 나서도 믿을 수 없어서 수업 끝나고 잘 수 없었습니다. 

아직까지는 미국식 발음이지만 선생님과 수업한 내용을 들으면서 영국식 발음을 조금씩 구사할 수도 있게 되었습니다. 

 

사실 일주일에 10분씩 수업하는게 의미가 없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다른 친구들보다 제가 듣기, 말하기, 독해는 잘합니다. 

듣기는 선생님들의 말을 처음에 들을 때는 빨랐지만 계속 듣다보니까 잘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티폰을 할지 고민된다면 바로 수강 신청하시는걸 권합니다. 

전체 댓글 1
  • 이티폰 매니저

    회원님~~^^ 사진과 함께 정성스런 수강후기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중학교에 1번밖에 가보지 못하셔서 너무 안타까운 상황이죠 그래도 안전하게 자택에서 이티폰을 꾸준히 이용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오랫동안 하시면서 향상된 영어실력이 뿌듯하실 것 같아요! 유학 가는 것보다 더 좋은 경험이라고 말해주시니 감사합니다: ) 미국식 영어, 영국식 영어 모두 배울 수 있는것도 이티폰의 큰 장점이죠~ 앞으로도 이티폰의 여러가지 기능들을 활용하시면서 즐겁게 공부하시고 더 많은 발전이 있으시길 바랍니다! 감사의 마음으로 수강후기포인트 10000점 적립해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5-22 11:3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