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이벤트 베너입니다.

수강후기

이티폰을 체험하면서 느낀 점, 선생님 자랑, 칭찬부터 아쉬웠던 점,
이티폰을 접하게된 계기, 영어실력향상 노하우, 추천할 강의 코스 등에 대해 적어 보세요.

수강후기 상세내용을 나타낸 표입니다.
좀 부담스럽긴 하지만 좋아요~
작성자 시니어 Level 1 jyg8987 등록일 2009-09-03
구분 우수후기 조회 9,027
가족들과 호주배낭여행을 하면서 영어공부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절실하게 하게 되었습니다.
간단한 문장을 말하고, 예약하고, 다니고....그런 건 되는데 영어로 설명하는 걸 하나도 못알아들으니까 그 답답한 심정은 말로 표현할 수 없었습니다.
 그로부터 늘 영어공부를 손에서 놓지 않았다고 생각하지만 나이가 있어서인지 생각만큼 열심히 되지는 않고, 강의를 들으면 하품부터 나오니 단어외우기도 쉽지 않은데 문장은 더더욱 머리에 들어오지 않고 항상 실력은 제자리에서 맴도는 것 같고 발전이 없어서 영 자신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우연히 알게 된 이티폰을  매일 10분씩 4개월짜리를 과감하게 끊는 용기를 냈습니다. 처음 전화영어를 신청할때만 해도 조마조마, 설마..하는 생각에 반신반의하면서 무언가 마지못해 하는 심정으로 첫발을 디뎠습니다.

첫수업이 전화회선 장애로 실패하면서 뭔가 잘 안되는 것 같아서 그만 둘 생각도 했지만 하루 이틀 전화를 기다리면서 나아지리라는 희망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처음 몇번은 막연하게 전화를 기다리며 생각나는대로 더듬거렸지만, 몇번의 수업을 받은 후에는 피드백 내용을 보면서 복습하고, 미리 예상 질문을 생각하여 수업받을 준비도 하면서 4개월 뒤의 내 모습을 상상해보는 새로운 즐거움이 생겼습니다.

늦은 나이에 시작했지만 늦었다고 생각할때가 빠른 거라는 말을 애써서 떠올리며  오늘도 내 발음의 문제점이 무엇인지, 잘못 말한 문장이 무엇이었는지 피드백을 열어봅니다. 전화내용 다시 듣기는 내가 더듬거리면서 말한 내용이 멋적어서 여러번 반복해서 듣지는 못하지만 앞으로는 전화내용 다시 듣기를 통하여 실력을 다지려고 합니다.

20090519 444.jpg
전체 댓글 1
  • etphone

    안녕하세요 전영기님^^ 본이 아니게 첫 수업이 해외 통신망에 문제가 생겨서..^^ 수업을 못하게 된 점 다시 한번 양해 부탁드릴게요. 거의 그런일이 발생하지는 않지만... 저희 지사가 해외에 있다보니 아무래도 내부적인 문제보다는 외부적인 문제가 자주는 아니지만 간혹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최근에는 태풍으로인해 해외 광케이블파손으로 뉴스에서도 떠들석 했을 겁니다. 그러한 문제로 약간의 장애가 있기는 했지만 저희 이티폰은 발빠른 대처로 무사희 대부분의 수강생이 수업을 진행 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열심히 하시라는 의미로 10000포인트 드립니다.^^ 늦은 나이이신대도 불구하고 배움의 열정을 갈망하시는 전영기님을 저희 이티폰이 응원하겠습니다.

    2009-09-03 18:48:12